Skip to main content

DYNAVOLT TRIUMPH RACING

2021 SUPERSPORT CHALLENGER REVEALED

Triumph Dynavolt Racing 2021




2021년 콰트로 그룹 브리티쉬 수퍼스포츠 시즌을 위한 뉴 트라이엄프 Street Triple 765 RS의 공개는 트라이엄프의 향후 레이싱의 포부에 중요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PTR 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제작된 Dynavolt Triumph로, 레이싱을 펼치는 궁극의 목적은 가장 까다로운 최상위 경쟁 환경에서의 765cc 트리플 엔진 및 Street Triple 765 RS 섀시의 성능을 증명하기 위함입니다. 

Triumph Dynavolt Racing 2021


Simon Buckmaster의 PTR 팀이 운영하는 Dynavolt Triumph 팀은 수퍼스포츠 레이스에 대한 준비와 트랙에서의 운영 능력 및 트라이엄프 소속의 엔지니어링 부서와 협업할 수 있는 능력이 입증된 트라이엄프의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전 WSS 출신의 영국 레이서인 Kyle Smith와 전 영국 MotoStar 챔피언인 Brandon Paasch는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의 공식 레이스로의 역사적인 복귀를 의미하는 Dynavolt Triumph 팀의 전속 레이서들입니다. 

 

 

Triumph Dynavolt Racing 2021




Dynavolt Triumph 765 머신의 베이직은 Street Triple RS입니다. 이 모터사이클은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동급 최고의 핸들링으로부터 비롯되는 짜릿함과 풍부한 토크가 발생하는 엔진 등으로 최고의 평가를 얻어왔습니다. MSVR 및 DWO(Dorna World SBK Organization)와의 대화를 통해, 트라이엄프는 새로운 Supersport 레이스에서 더 넓은 범위의 엔진이 동등한 위치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규정을 수립하도록 돕고 있으며, 이를 통해 흥미진진한 레이싱을 이끌어 내기 위한 엄청난 잠재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라이엄프의 움직임을 통해 라이더들은 레이싱에서 피드백 된 각종 데이터와 노하우가 투입된 양산 모터사이클들을 지역 매장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Dynavolt Triumph의 Street Triple 765 RS는 2021년 04월 28일, 29일 SILVERSTONE 서킷에서 열리는 첫 공식 BSB 테스트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