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VÁN CERVANTES, 타이거 900 랠리 프로로 2022 BAJA ARAGÓN의 TRAIL 부문 우승을 차지하다.

Baja Aragon Race Win Podium Image
레이싱 Triumph Motorcycles 8th 8 2022

5번의 엔듀로 챔피언인 IVÁN CERVANTES가 2022 Baja España Aragón에서 타이거 900 랠리 프로로 트레일 부문에서 최초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아라곤 지역에서 가장 도전적인 지역을 450km 가로지르는, 새로 형성된 트레일 부문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둔 이반 세르반테스틑 전체시간 6시간 13분 32초로 완주했습니다. 이 기록은 해당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한 선수보다 1시간 6분이나 앞섰습니다.

더욱 인상적인 것은, 2022년 FIM Bajas World Cup의 4라운드 레이스에서 이반은 1위보다 단지 33분 50초 뒤진 11위로 경기를 마쳤다는 것입니다. 
가장 경쟁이 치열한 국제적인 랠리에서 이룬 성적이라는 것으로, 다카르 랠리 사양의 모터사이클로 다카르 랠리를 목적으로 한 75명의 랠리스트를 상대로 이룬 결과입니다.

 

2022년에 새롭게 추가된 Baja Aragón의 Trail 및 Maxi-Trail 부문은 빠른 속도로 계속 증가하는 어드벤처 모터사이클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트라이엄프는 그 장점을 강조할 기회를 얻게되었습니다.
타이거 900 랠리 프로에는 Baja Aragón를 상징하는 독특한 페인팅이 수작업으로 칠해졌습니다. 우승으로 인해 타이거 900 랠리 프로의 성능이 입증되었고, 이 부문의 리더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Ivan Cervantes:“타이거 900 랠리 프로로 새로운 트레일 부문에서 우승하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바하 아라곤에 왔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더 큰 야망은 전체 순위에서 가능한 한 높은 성적을 거두는 것이었는데, 실제 결과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우리 모두가 해낸 결과가 자랑스럽고, 모든 사람들에게 타이거900 랠리 프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주었다고 믿습니다. 트라이엄프가 다시 한번, 본격적으로 오프로드 레이스에 참여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 레이스를 선택한 이유는 미래에 엔듀로 프로젝트를 가지고 여기에 다시 올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성공할 계획입니다.!”

“오랜만에 바하 아라곤에 복귀했는데, 트라이엄프와 함께 트레일 부문 챔피언으로 고향에 돌아갈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TIGER 900 RALLY

An exciting new Tiger range designed for maximum off-road adventure and all-day riding capability, control and comfort, courtesy of the greatest ever triple engine performance and specification.

Price From ₩22,190,000

Left hand side CGI of Matt Khaki Tiger 900 Rally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