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IGER SPORT 660: YOUR QUESTIONS, OUR ANSWERS

Triumph Tiger Sport 660
모터사이클 Triumph Motorcycles 12th 3 2022

 

뉴 타이거 스포츠 660에 대해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는 기회를 드렸습니다. 실질 라이더들이 질문에 대한 Triumph 팀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이거 스포츠 660에는 전통적인 Triumph 3기통 엔진이 장착되나요? 

예, 전 회전 영역에 걸쳐 강력한 토크와 동급 최강의 출력을 발휘하기에, 2기통 엔진을 채용한 모터사이클보다 실질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신장이 작은 라이더에게 적합한가요?

이 모터사이클은 접근 가능한 835mm의 시트고와 좁은 시트 허리 라인이 결합되어 탁월한 발착지성을 제공합니다.

 

시트고 높이 조절이 가능한가요?

시트고를 25mm를 낮춘 810mm로 줄여주는 액세서리 시트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뉴 타이거 스포츠 660과 트라이던트 660의 주요 차별점과 공통점은 무엇인가요?

두 모델 모두 동일한 트리플 엔진 플랫폼과 동급 최고의 라이딩 모드 및 테크놀러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만, 타이거 스포츠 660은 장거리 주행에서의 기능성과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전용 섀시 설정과 인체 공학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가령 타이거 스포츠 660에는 한층 더 편안한 직립 라이딩 포지션과 스트로크가 더 긴 서스펜션, 한 손으로 조정이 가능한 스크린, 착좌감을 높이기 위한 긴 시트, 전용 설계의 러기지 시스템 및 탑 박스 옵션이 더해집니다.

 

연료 탱크 용량은 얼마이며, 풀 연료 주입 시, 주행거리가 어떻게 되나요?

17리터 용량이며, 평균 리터당 공인 연비를 기준으로 계산해 볼 때, 380km 이상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세미 오프로드 주행이 가능한가요?

타이거 스포츠 660은 도심에서의 출퇴근 장면부터 투어링에 이르기까지 모든 포장 도로에서의 주행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탠덤 라이더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나요?

네, 타이거 스포츠 660은 탠덤 주행에서의 편안함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탠덤 라이더의 여유로운 공간을 연출해 내는 긴 시트에 맞추어, 더욱 더 긴 리어 프레임 설계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탑 케이스와 패니어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좌우 패니어의 총 용량은 57리터이며, 각각의 케이스에 풀 페이스 헬멧을 수납시킬 수 있습니다. 탑 케이스 용량은 47리터이며, 2개의 풀 페이스 헬멧을 탑재시킬 수 있습니다. 

 

TIGER SPORT 660

트리플 퍼포먼스, 탁월한 편안함, 활용성, 다재다능함 그리고 저렴한 유지보수 비용을 고루 만족시키는 기종에 대한 첫 시도.

Price From ₩13,150,000

Tiger Sport 660 in Lucerne Blue and Sapphire Bl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