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 ACTIVE PRELOAD REDUCTION

Triumph Tiger 1200 GT pro press ride
모터사이클 Triumph Motorcycles 24th 8 2023

 

 

타이거 1200이 느려질 때 리어 서스펜션의 프리로드를 줄여 시트고를 낮출 수 있는 새로운 액티브 프리로드 감소 기능이 개발되었습니다.

타이거 1200 GT, GT Pro, GT Explorer는 850mm에서 870mm까지, Rally Pro, Rally Explorer, Rally Explorer은 875mm에서 895mm 범주 내에서 시트를 조절할 수 있으며. 옵션 품목인 로우시트를 통해 시트고를 20mm 낮출 수 있어, GT 패밀리의 경우 830mm까지 Rally 패밀리의 경우 855mm까지 시트고를 낮출 수 있습니다.

 

 

Triumph Tiger 1200 GT Pro

 

 

새로운 액티브 프리로드 감소 기능은 시트고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탑승자와 동승자 및 수하물의 합산 무게에 따라 모터사이클이 정차 시 20mm까지 차체고를 낮출 수 있으며, 라이더에게 한층 더 편안함과 자신감을 선사합니다.

‘홈‘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손쉽게 액티브 프리로드 감소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 최고 제품 책임자인 Steve Sargent는 “이 새로운 기능은 즉각적으로 활성화되어 저속 영역에서의 무게 중심을 낮추고, 접근성을 더욱 높이며, 라이더로 하여금 저속 영역에서 더 나은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멈추게 되었을 떄의 더욱 양호한 발착지성도 제공합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타이거 1200 업데이트

한층 진화된 쇼와제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은 라이더로 하여금 라이딩 시의 편안함과 자신감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액티브 프리로드 감소 기능은 Tiger 1200의 속도가 느려지게 되면, 그에 맞추어 리어 서스펜션의 프리로드를 감소시켜 시트의 높이를 낮추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Triumph Tiger 1200 GT pro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