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 TRIUMPH TIGER 900 ARAGÓN 에디션 출시

Triumph Tiger 900 Aragon Rally and GT Edition
모터사이클 Triumph Motorcycles 18th 7 2023

지난 2022년 7월, Iván Cervantes는 가장 힘든 모터사이클 레이스로 알려진 바하 아라곤(Baja Aragón)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 본사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스페셜 모델을 제작하기로 했고, 2023년 7월, Tiger 900 Rally Aragón과 Tiger 900 GT Aragón을 출시하며 그 성과를 축하했습니다. 본 스페셜 에디션은 각각 고유한 페인팅과 사양이 특징으로, 한정된 기간동안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Tiger 900 Rally Pro와 함께한 Iván은 경쟁 상대보다 1시간 6분 앞선, 인상적인 결과로 450km에 달하는 레이스 내내 지배적인 주행을 선보였습니다. 엘리트 수준의 경쟁에서 가장 혹독한 환경을 견뎌내는 타이거900의 능력 또한 입증되었습니다.

Triumph Tiger 900 Aragon Rally and GT Edition)

 

 

두 Tiger 900 Aragón 에디션은 클래스를 선도하는Tiger 900 GT Pro 및 Rally Pro의 테크놀로지와 성능 등 모든 사양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어, 두 Aragón 에디션은 공격적인, 레이스-레디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타이거 900 Rally Aragón 에디션은 매트 팬텀 블랙, 매트 그래파이트 및 크리스탈 화이트의 트리플 컬러를 사용하며, 여기에 트라이엄프 타이거 및 아라곤 에디션 디테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독특한 레이싱 옐로우가 강조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새롭고 독특한 컬러의 트윈 시트 디자인도 매력적입니다.

 

 

타이거 900 GT Aragón은 트라이엄프 타이거 및 아라곤 에디션의 디테일에 더해 상쾌한 트윈 시트 디자인을 추가했으며, 여기에 대담하고 우아한 느낌을 반영하기 위해 디아블로 레드와 매트 팬텀 블랙 및 크리스탈 화이트의 트리플 컬러를 구성했습니다.

Triumph Tiger 900 Aragon GT Edition

두 모델 모두 타이거 패밀리의 장점인 풍부한 토크를 바탕으로 한 경쾌한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7,250rpm에서 뿜어져 나오는 87Nm의 최대 토크는 슬립 및 어시스트 클러치와 함께 강력한 트리플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경량 모듈형 프레임과 높은 사양의 서스펜션은 온/오프로드 잠재력 최적화를 통해 민첩하며 경쾌한 핸들링 경험을 선사합니다. 

핸들링 성능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GT Aragón 에디션에는 전자식으로 조정 가능한 Marzocchi의 45mm 도립식 카트리지 포크를 탑재했으며, Rally Aragón 에디션은 훨씬 더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위해 튠업된 Showa의 도립식 포크를 제공합니다.
엔진 프로텍터 바는 두 Aragón 에디션 모두에 표준으로 장착되며, Rally Aragón 에디션에는 연료 탱크 프로텍션 바가 표준으로 장착됩니다. 이외에도 두 모델 모두는 65개 이상의 전용 액세서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W TIGER 900 RALLY ARAGÓN EDITION

클래스 최고 수준의 사양과 탁월한 성능 어드벤처 카테고리를 재정의 할, 타이거 900 랠리 아라곤 에디션.

Price From ₩21,870,000

Triumph Tiger 900 Rally Aragon Edition

Tiger 900 GT Aragón Edition

온로드용 궁극의 미들급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레이스에서 입증된 최고의 성능, 스타일 그리고 사양.

Price From ₩21,040,000

Triumph Tiger 900 GT Aragon Edition
글의 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