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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VACY POLICY

 

트라이엄프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안내하는 페이지입니다. 트라이엄프는 고객 프라이버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는 당사에 대한 설명과 당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보관, 이용, 공유하는 방법과 목적에 관한 중요한 정보가 기재되어 있으므로 주의 깊게 읽어 주십시오. 고객의 개인정보에 관련되는 권리와 당사 및 감독 기관에 불만을 전달할 수 있는 연락처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호 정책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내용이 변경됐을 때는 당사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개인정보 보호 정책의 공개일은 2018년 5월 11일, 마지막 갱신일은 2019년 1월 9일입니다.

 


당사에 대하여

 

이 개인정보 보호 정책은 Ashby Road, Measham, Swadlincote, Derbyshire, DE12 7JP, UK에 위치한 Triumph Motorcycles Limited(법인 등록번호 01735844)와 그 관계회사에 적용됩니다.

 

이 정책에서 (a) ‘관계회사’는 Triumph Motorcycles Limited를 직접 지배하거나, 지배 당하거나, 공동 지배 아래 있는 모든 독립체, (b) ‘지배’는 기업 발행 주식자본의 50% 이상의 수익적 소유권 또는 기업의 경영 방향을 지시하거나 유발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을 의미합니다. 또한, ‘지배하다’ 및 ‘지배 당하다’는 상기에 따라 해석됩니다.

 

이하, 이 정책에서 Triumph, Triumph Motorcycles, Triumph Motorcycles Limited, ‘당사’ 및 회사(해당할 때)는 언제나 Triumph Motorcycles Limited와 그 관계회사(위의 정의에 따름)를 포함합니다.

 

적용되는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하여 Triumph Motorcycles Limited는 영국 개인정보보호 감독기관(Information Commissioner’s Office)에 등록되었으며, 등록번호는 Z8190292입니다.

 

연락처

 

이 개인정보 보호 정책이나 당사의 개인정보 취급에 대한 문의는 당사 Legal and Compliance팀으로 연락 주십시오.

 

우편 주소: Legal and Compliance Team, Triumph Motorcycles Limited, Normandy Way, Hinckley, Leicestershire, LE10 3BZ, United Kingdom

 

Email Address:- info@triumphmotorcycles.co.kr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개인 데이터 또는 개인정보는 개인에 관한 정보 중에서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뜻합니다.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정보(익명 데이터)는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과 관련해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다양하게 수집, 이용, 보관, 이전할 수 있습니다.

 

  • 신원 데이터: 성명이나 유저명 등의 식별자, 생년월일, 성별

 

  • 연락처 데이터: 청구 주소, 배송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지불 데이터: 은행 계좌, 지불 카드 정보

 

  • 거래 데이터: 고객이 지불한 내역 및 당사가 지불한 내역, 고객이 당사에서 구입한 제품과 서비스의 내역

     

  • 기술 데이터: IP 주소, 로그인 데이터, 브라우저 종류와 버전, 시간대 설정과 위치, 브라우저의 플러그인 종류와 버전, 운영 시스템과 플랫폼, 그 밖에 고객이 이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사용한 장치와 관련된 기술 정보

     

  • 프로필 데이터: 유저명, 구입 내역 및 주문 내역, 관심사, 선호, 피드백, 설문 응답

     

  • 이용 데이터: 고객이 당사의 웹사이트, 제품,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관한 정보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당사 또는 제3자가 보내는 마케팅 정보 중 고객이 선호하는 정보, 고객이 선호하는 정보 수신 방법

     

  • 공개 출처 데이터: 웹사이트 기능 지원, 영국운전면허청(DVLA) 정보와의 일치 여부 확인, 인증 및 불법 여부 확인을 위한 정보

 

 

또 당사는 목적에 상관없이 통계적 또는 인구통계적으로 집계된 데이터를 수집, 이용, 공유합니다. 집계 데이터는 고객의 개인정보에서 추출하지만 직간접적으로 개인을 특정하지 않으므로 법률상 개인정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당사는 특정 웹사이트 기능에 액세스한 사용자 정보의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고객의 이용 데이터를 집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계한 데이터를 조합하거나 결합해서 직간접적으로 고객을 특정할 수 있는 경우에는, 그 데이터는 개인정보로 취급되어 이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이용됩니다.

 

당사는 고객 본인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 없이는, Triumph의 고객에 대한 그 어떤 종류의 민감 정보도 취득하지 않습니다. 민감정보에는 고객의 인종이나 민족성, 종교, 철학적 신념, 성생활, 성적 성향, 정치적 의견, 노동조합 가입 여부 및 건강, 유전, 생물학적 정보가 포함됩니다. 또한, 범죄행위 관련 정보도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취득 방법

 

당사는 다음과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득합니다:

 

직접 요청을 통한 취득: 온라인 양식, 우편, 전화, 당사 이벤트, 공장 견학, 영업점(Triumph 딜러 네트워크에 속한 곳)을 통해서 고객의 신원, 연락처, 지불 정보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고객이 당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포함됩니다.

 

  • 당사 제품 또는 서비스 신청;
  • 당사 서비스 또는 발행물 구독;
  • 마케팅 자료 송부 요청;
  • 대회, 프로모션, 설문 참여;
  • 당사 이벤트 또는 콘퍼런스 참가;
  • 불만 접수
  • 당사에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문의
  •  

기술을 통해 자동 취득: 고객이 당사 웹사이트를 이용할 때 자동으로 고객의 장비, 열람 행동 및 열람 패턴에 관해 기술 데이터가 수집됩니다. 이러한 개인정보는 쿠키, 서버 로그, 기타 유사한 기술을 통해 수집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쿠키 정책을 참조해 주십시오.

 

제3자 또는 공개 출처를 통한 취득: 다음과 같이 다양한 제3자 또는 공개 출처를 통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영국운전면허청(DVLA) 등 독립적인 제3자를 통한 차량 및 신원 관련 데이터;
  • 광고 네트워크;
  • 애널리틱스 등의 프로바이더(Google 등 EU 역외);
  • 화면 크기를 고객의 장치에 적합하게 조정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장치 데이터;
  • 신용정보 기관
  • 검색 정보 프로바이더

 

고객이 생성한 데이터를 통한 취득: Facebook과 같은 제3자 소셜 네트워크 앱 사용 등을 통해 고객이 생성하고 제3자 소셜 네트워크가 당사와 공유한 데이터나, 고객이 당사 웹사이트나 앱에 업로드한 콘텐츠 사진, 동영상, 게시글, 그 밖의 유사한 미디어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제3자 소셜 네트워크 정보를 통한 취득. 고객이 제3자 소셜 네트워크(Facebook 등)에서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정보나 프로필 정보, 고객이 제3자 소셜 네트워크와 당사와 공유하도록 허락한 정보를 취득합니다. 계정 기본 정보(예: 이름, 이메일 주소, 성별, 생일, 현재 위치, 프로필 사진, 유저 ID, 친구 목록 등)와 그 밖에 고객이 제3자 소셜 네트워크에 공유를 허락한 정보나 활동을 포함합니다.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법 또는 당사와 고객 사이의 계약 조건에 따라 개인정보 취득이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으면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 구입 등을 위하여 당사와 체결했거나 체결하려고 하는 계약에 대하여 당사가 해당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통지한 후 고객과 계약한 제품 또는 서비스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이용 방법

 

적용되는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당사는 합당한 이유가 있을 때만(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법적 근거)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Triumph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고객의 정보를 이용합니다:

 

  • 당사가 고객과 체결했거나 체결하려고 하는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 당사(또는 제3자)의 정당한 이익을 위해 필요하고, 고객의 이익과 기본적인 권리가 그러한 이익에 우선하지 않을 경우;

     

  • 당사가 법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 고객의 동의를 얻은 경우

 

 

정당한 이익이란 당사에게 고객의 권리와 이익이 우선하지 않는 범위에서 고객의 정보를 이용할 사업상 또는 상업상 이유가 있음을 뜻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사는 정당한 이익을 법적 근거 삼아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나, 어떠한 경우라도 우편, 이메일, 전화, SMS를 통해 마케팅 정보를 보낼 때는 사전에 고객의 동의를 얻을 것입니다.

 


개인정보 이용 목적

 

고객의 개인정보 이용에 관한 설명과 법적 근거를 아래 표에 망라했습니다. 필요한 곳에는 당사의 정당한 이익도 함께 기재했습니다.

 

당사의 정보 이용 목적에 따라서는 하나 이상의 법적 근거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처리의 특정한 법적 근거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면 당사로 연락 주십시오.

 

▀ 아래 표는 본인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어야만 처리할 수 없는 민감정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목적/활동

개인정보 종류

정당한 이익(법적 근거)

마케팅 활동, 리서치 및 분석

 

고객에게 이메일, SMS, 전화, 우편 등을 통해 마케팅 정보를 보내기 위한 목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얻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동의를 얻은 후 독립적인 제3자 네트워크와 전자 마케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마케팅 목적의 쿠키 이용에 적용되는 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겠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특정한 소재로 커스터마이징 하거나 유사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기존의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정당한 이익에 근거해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이 현재 모터사이클을 소유하고 있는지, 시장 조사에 참여할 의향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연락은 상기를 목적으로 하는 정당한 이익에 근거하며, 응답 여부는 고객이 전적으로 판단합니다.

 

당사는 마케팅 전략 지원과 개발, 고객에 대한 이해 향상, 웹사이트 사용자 편의 지원 및 전 사업 영역에서의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하여 세그먼테이션 툴을 비롯한 프로파일링을 사용해 리서치 및 분석을 실시합니다.

 

a) 신원

 

b) 연락처

 

c) 기술

 

d) 프로필

e) 이용

 

f)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g) 공개 출처 

동의

 

다이렉트 마케팅 및 시장 조사 목적에서의 정당한 이익(고객이 당사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떻게 제품을 개발하고 사업을 성장시킬지 등)

웹사이트/앱 관리 및 사용 지원

 

고객이 자택에서나 이벤트에서 당사의 웹사이트나 앱을 이용하면 당사 또는 당사의 승인을 받은 제3자가 해당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의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내부 프로세스와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서비스 개선을 꾀할 수도 있습니다.

a) 신원

 

b) 연락처

 

c) 기술 

 

d) 프로필

 

e) 이용

 

 

당사 웹사이트 이용과 관련한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목적의 정당한 이익

커스터마이즈(온/오프라인)

 

당사는 필요에 따라 고객의 동의를 얻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다음 목적(프로파일링 목적 포함)으로 이용합니다. (i) 고객의 선호와 습관 분석, (ii) 고객의 프로필 분석에 근거한 니즈 예측, (iii) 당사의 웹사이트/앱에 대한 고객 경험 개선 및 커스터마이즈, (iv) 당사 웹사이트/앱의 콘텐츠를 고객과 고객의 사용 장치에 최적화, (v) 맞춤형 광고와 콘텐츠 제공(소셜 미디어 경유 포함), (vi) 고객이 원하면 상호작용 타입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함.

 

이 같은 정보 종류에 근거하여, 당사는 필요할 경우 고객의 동의를 얻어 고객의 관심사에 맞춘 특정한 Triumph 콘텐츠 또는 프로모션이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a) 신원

b) 기술

 

c) 프로필

 

d) 이용

 

동의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파악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신제품 또는 새로운 서비스의 고객 유형을 파악하려는 목적의 정당한 이익

소셜 네트워크

 

당사는 고객이 ‘좋아요’ 기능을 비롯한 제3자 소셜 네트워크 기능과 상호작용할 때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해서 제3자 소셜 네트워크상에 광고를 제공하고 고객과 연결됩니다. 이러한 기능의 작동 원리, 당사가 취득하는 고객의 프로필 데이터, 탈퇴 방법 등은 해당하는 제3자 소셜 네트워크의 프라이버시 정책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신원

 

b) 프로필

 

c) 공개 출처 

 

d) 이용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파악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신제품 또는 새로운 서비스의 고객 유형을 파악하려는 목적의 정당한 이익.             

모터사이클 구입

 

고객이 Triumph 또는 영업점(Triumph 딜러 네트워크 소속)을 통해 모터사이클을 구입할 때,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해 모터사이클 차량식별번호(VIN)와 관련된 정보를 내부 데이터베이스에 업데이트합니다.

 

당사는 보험 계약 추가나 보증 연장과 같은 특별 오퍼를 고객에게 제공할 때 제3자와 자세한 정보를 공유해서, 고객이 구입한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 신원 

 

b) 연락처 

 

c) 프로필 

 

d) 공개 출처

 

e) 이용 

 

f) 기술 

동의

현행 보증 기간 만료 시의 보증 연장 등, 당사 고객이 모터사이클을 구입할 때 가장 좋은 오퍼를 제시하려는 목적의 정당한 이익.

보증, 청구, 리콜

 

고객이 Triumph에 보증 청구를 하면, 당사는 청구 내용을 기록하고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품 세이프티 리콜(safety recall)이 필요한 경우, 당사는 이에 관해 모터사이클의 등록 소유자와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a) 신원

 

b) 연락처

 

c) 프로필

 

보증 청구가 적시에 관리 및 처리되게 하고, 고객에게 청구 처리 상황을 정기적으로 알리려는 목적의 정당한 이익.

 

법적 의무

 

계약 이행

잡지 기사, 소셜 미디어 게시물

 

고객이 당사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공장 견학 센터를 방문하는 경우, 당사는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여 소셜미디어나 잡지 기사를 통해 온/오프라인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특정한 목적으로 취득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동의를 구하지만, 보통은 Triumph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고객과 그 밖에 Triumph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당사의 이벤트, 제품 개발, 활동을 소개하기 위해 이벤트 녹화의 일부만을 사용합니다.

 

a) 신원

 

b) 연락처

 

c) 프로필

 

d) 공개 출처

동의

 

Triumph 브랜드와 제품 개발을 홍보하기 위해 Triumph 이벤트와 활동을 대중에게 알리려는 목적의 정당한 이익.

고객의 요청

 

고객이 브로셔, 상세 정보, 시승 등의 신청 목적으로 양식을 기입하면 당사는 고객의 요청을 관리하고 이행하기 위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a) 신원

 

b) 연락처

동의

 

고객의 요청을 이행하려는 목적의 정당한 이익.

법적 의무와 규제상 의무

 

범죄 예방/추적 및 경찰, 국세청, 차량관리국 등의 규제 당국과 법 집행 기관과의 협조 등, 법적 요구나 규제상 요구가 있을 경우,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거나 이전할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a) 신원 

 

b) 연락처

 

c) 프로필 

 

d) 공개 출처

 

e) 이용 

 

f) 기술

 

법적 의무

네트워크 및 정보 보안

 

당사는 네트워크와 보안 유지를 위해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당사는 전자적 또는 물리적인 손실, 피해, 도난에 대비합니다. 또 전 세계 적절한 장소에 서버를 유지하기 위해 멀리 떨어진 곳에 정보를 보관하는 제3자와 계약할 수 있습니다.

a) 신원 

 

b) 연락처 

 

c) 프로필 

 

d) 공개 출처

 

e) 이용 

 

f) 기술

적절한 네트워크 및 정보 보안 목적의 정당한 이익.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대상

 

당사는 위의 표에서 기술한 목적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아래 대상과 정기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Triumph Motorcycles Group에 속하는 Triumph 관계회사;

 

  • Triumph 딜러 네트워크 소속의 공식 영업점;

     

  • 금융, 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보증 연장, 웹사이트 서비스 등,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 및 납품에 도움을 받기 위해 당사가 이용하는 제3자;

     

  • 당사의 명시적인 지시에 따라 특정한 마케팅 캠페인이나 시장 조사 등을 이행하는 마케팅 및 리서치 에이전시;

     

  • 당사가 사업이나 자산 일부를 매각, 이전, 합병하기로 선택한 제3자 또는 당사가 사업을 매수하거나 합병하기로 선택한 제3자;

     

  • 스폰서 이벤트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이벤트 회사;

     

  • 당사에 고객 지원을 위한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프로바이더;

     

  • 결제 플랫폼을 운영하는 카드 결제 서비스 프로바이더

    당사의 제품을 고객에게 운송하는 물류 회사와 배송 회사;

     

  • 당사에 법률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법률 사무소(예: 고객 분쟁 등이 발생했을 때)

     

  • 위의 표에 기재한 목적에 한해서, 내부 업무 운영을 위해 부정기적으로 임명하는 그 밖의 제3자

 

 

당사는 모든 제3자에게 고객 개인정보에 대해서 보안을 준수하고 법에 따라 취급 및 처리할 것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제3자가 적절한 수단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한다고 인정한 경우에 한해 개인정보 처리를 승인합니다.

이와 더불어 당사에는 제3자가 법에 따라 적절한 기술적, 조직적 수단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호하게 하는 계약상 의무(데이터 처리 계약 등)가 있습니다.

당사는 제3자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자신들의 목적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제3자가 특정한 목적으로 특정한 지시에 따라서만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게 승인합니다.

 

개인정보 역외 이전

특정한 상황에서는 다음과 같이 유럽경제지역(European Economic Area, 이하 ‘EEA’) 밖으로 고객의 개인정보가 공유될 수 있습니다:-

  • 당사 자회사 사무소가 EEA 역외에 위치하는 경우;
  •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EEA 역외에 위치하는 경우;
  • 고객이 EEA 역외에 거주하는 경우
  •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국제적인 성격이 있는 경우.

당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EEA 역외로 이전할 때는 다음 중 적어도 하나를 실시함으로써 (법에 정해진 대로) 정보가 일정 수준 보호되게 합니다:-

  • 당사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가 개인정보를 적정한 수준으로 보호하고 있다고 인정한 국가에만 개인정보를 이전합니다;

 

  • 당사가 이용하는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EEA 역외에 위치하는 경우에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가 승인한 특정 계약 조항을 사용함으로써 개인정보를 유럽 내에서와 동일하게 보호합니다.

     

  • 당사가 이용하는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미국에 거점을 둔 경우에는, 해당 프로바이더가 프라이버시 실드 프레임워크(Privacy Shield Framework)를 도입했다면 정보를 이전합니다. 프라이버시 실드 프레임워크는 유럽과 미국 간에 정보를 이전할 때 적절한 보호를 취하도록 요구합니다;

 

EEA 역외 데이터 이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당사 Legal and Compliance팀(연락처는 프라이버시 정책 위쪽)으로 연락주십시오.

 

개인정보 보안 조치

당사는 개인정보가 분실, 부정 사용, 부정 액세스, 변경, 공개되지 않도록 적절한 보안 수단을 마련합니다. 또한, 고객의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사업상 알 필요가 있는 종업원, 대리인, 계약업체, 그 밖의 제3자로 한정합니다. 접근 권한을 가진 자는 당사의 지시에 따라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기밀 유지 의무를 집니다.

당사는 합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인터넷을 통한 정보 전달이 항상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절하게 보호할 것이나 인터넷을 통해 전달된 정보의 보안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정보 전달은 본인의 책임하에 이루어집니다. 당사는 전달받은 고객의 정보를 분실, 오용, 변조, 공개, 파괴, 도난, 부정 액세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암호화기술, 인증 시스템과 같은 물리적 및 기술적 수단을 조합해서 안전한 환경에 보관합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침해가 의심되는 경우의 대처 방법을 마련하여 그에 따라 고객에게 통지하고, 법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는 관련 당국에도 통지합니다.

 

개인정보 이용 및 보관 기간

당사는 법률, 규제, 세무, 회계, 보고상의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목적을 포함하여, 개인정보 수집 목적 달성에 합리적으로 필요한 기간에 한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불만 접수를 받거나 고객과 당사의 관계에서 소송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더 오래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정보의 양, 성격, 민감도, 개인정보 부정 이용이나 공개로 인한 잠재적인 피해 발생 리스크, 개인정보 처리 목적 및 해당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다른 수단의 존재 여부, 적용되는 법률, 규제, 세무, 회계 및 기타 요건을 고려해 개인정보 보유 기간을 적절하게 결정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에 적용되는 보유 기간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주소, 연락처, 차량등록번호(VIN)는 고객이 구입한 모터사이클의 수명 기간 보유합니다(단, 고객 본인, 당사 영업점, 규제 당국 등으로부터 소유자 변경 연락을 받은 경우에는 법적 의무 준수, 불만 해결, 당사의 법적 이익 보호 목적으로만 보유합니다).
  • 마케팅 목적으로 제공받은 연락처는 고객으로부터 정보 수신 중단 요청을 받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또 고객이 Triumph를 이용하지 않고 있더라도 십팔(18) 개월 동안은 정보를 보유합니다. 마케팅 정보 수신을 중단하고 싶은 경우에는 이메일 또는 (해당하는 경우) 개인설정 변경을 통해 알려 주십시오.

 

고객의 권리

특정한 상황에서 고객은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권리를 가집니다. 고객의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인의 개인정보에 접근할 권리;
  • 본인의 개인정보 수정을 요청할 권리;
  • 본인의 개인정보를 삭제할 권리;
  • 본인의 개인정보 처리에 이의를 제기할 권리;
  • 본인의 개인정보 처리에 제한을 요청할 권리;
  • 본인의 개인정보 이전을 요청할 권리(데이터 이동권)
  • 본인의 개인정보 처리에 반대할 권리

위의 권리를 행사하고 싶을 때는 이메일(TriumphDataProtection@triumph.co.uk) 또는 우편(Legal and Compliance Team, Triumph Motorcycles Limited, Normandy Way, Hinckley, Leicestershire, LE10 3BZ, United Kingdom)으로 연락주십시오.

고객이 본인의 개인정보에 접근하기 위해 (또는 그 밖의 권리 행사를 위해) 요금을 지불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요청에 분명한 근거가 없거나, 반복적이거나 과도한 요청이면 당사는 합리적인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 위와 같은 상황에서 당사는 고객의 요청을 거절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신원을 확인하고 고객이 본인의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리(또는 그 밖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특정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취할 권리가 없는 자에게 고객의 개인정보가 공개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보안 대책입니다. 당사는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게 답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연락하여 정보를 추가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모든 정당한 요청에 대하여 일 개월 이내에 대응하도록 노력합니다. 그러나 고객의 요청이 특별히 복잡하거나, 한 사람이 여러 건을 요청한 경우에는 일 개월 이상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처리 상황을 통지하겠습니다.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 안내 메일, 일반적인 마케팅 목적의 개인정보 처리를 제한하고자 할 때는, 당사의 마케팅 연락 수단 아래쪽에 있는 ‘구독 중지’를 선택해 주십시오. 구독 중지 요청을 처리하는 데는 약 칠(7)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불만 접수

데이터 보호와 관련한 불만은 이메일(TriumphDataProtection@triumph.co.uk) 또는 우편(Legal and Compliance Team, Triumph Motorcycles Limited, Normandy Way, Hinckley, Leicestershire, LE10 3BZ, United Kingdom)으로 보내 주십시오.

당사의 대응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고객은 감독 당국에 불만을 제기할 권리를 가집니다. 특히, 근무 또는 통상적으로 거주하거나 데이터 보호법 침해가 제기된 EU 가입국에서 이러한 권리가 적용됩니다. 영국 내 감독 당국은 개인정보보호 감독기관(Information Commissioner’s Office)입니다. 웹사이트(https://ico.org.uk/concerns/) 또는 전화(+44 0303 123 1113)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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