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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umph Motorcycles Limited (이하 “TML”)

Our terms of booking for the Triumph Adventure Riding Experience

 

1. 이 계약에 대하여 

1.1 계약 포함 내용: 이 계약에는 당사의 트라이엄프 라이딩 익스피리언스(Triumph Riding Experience, 이하 ‘체험’) 제공과 관련된 조건이 포함돼 있습니다.

1.2 이 계약을 반드시 읽어야 하는 이유: 주문하기 전에 이 계약을 주의 깊게 읽어 주십시오. 이 계약에서는 당사에 대한 설명, 당사가 고객에게 체험을 제공하는 방법, 고객 또는 당사가 계약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방법, 문제 발생이나 그 밖의 중요한 정보에 대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계약에 잘못된 부분이 있을 경우에는 당사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당사에 대한 설명과 연락처

2.1 당사에 대한 설명: 당사, Triumph Motorcycles Limited는 영국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등록된 회사입니다. 등록번호는 01735844이고 사무소 등록 주소는 Ashby Road, Measham, Swadlincote, Derbyshire, DE12 7JP입니다. VAT 등록번호는 GB439 493610입니다.

2.2 연락처: 전화( +44 (0)1639 844620) 또는 이메일(TAE.Bookings@triumph.co.uk) 또는 우편(Triumph Adventure Experience, Unit 14 Woodlands Business Park, Ystradgynlais, South Wales, SA9 1JW, United Kingdom)으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2.3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는 방법: 고객에게 연락해야 할 때는 전화, 이메일, 우편(주문 시 기입한 우편 주소)으로 연락합니다.

2.4 ‘서신’에는 이메일도 포함됩니다. 이 계약에서 ‘서신’은 이메일 서신을 포함합니다.

3. 고객과의 계약

3.1 당사가 주문을 수락하는 방법: 온라인 주문의 경우, Eventbrite를 통해 고객의 주문을 수락하고 Eventbrite가 고객에게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면 그 시점에 고객과 당사 사이에 계약이 체결됩니다. Eventbrite는 안전한 티켓팅&등록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Eventbrite의 시큐리티 정책과 프로세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eventbrite.com/security/를 참조하십시오. Eventbrite가 고객에게 보내는 확인 메일에는 체크인 양식 링크와 준비 가이드 링크가 포함돼 있습니다. 체크인 양식은 체험 당일 전까지 기입해야 합니다. 예외적으로 당사에 전화해서 예약한 경우에는 우편으로 카드 결제 영수증을, 우편이나 이메일로 예약 확인서와 당사의 계약 사본 및 개인정보 보호 고지를 보내 드립니다.

3.2 당사가 주문을 수락하지 않을 경우: 당사가 고객의 주문을 수락할 수 없을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러한 취지를 알리고 예약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수락할 수 없는 이유는 특정한 날짜에 이용할 수 있는 체험이 없거나 체험 가격이나 체험 설명이 잘못되었음을 발견했기 때문 등입니다.  

3.3 당사가 고객에 제공하는 정보: Consumer Contracts(정보, 취소, 추가 요금) Regulation 2013(이하, ‘소비자 계약’)에 따라, 고객과 당사 사이에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이 체결되기 전에 당사는 고객에게 특정한 주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주요 정보를 보고 싶은 경우에는 위의 ‘연락처’ 섹션을 참고하여 당사에 연락해 주십시오. 당사가 법률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주요 정보는 (그 정보 전체가 이 계약에서 규정된 것처럼) 이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고객과 당사 사이에서 법적으로 구속력 있는 계약이 체결된 후에 당사가 주요 정보를 변경하려면 고객이 변경에 동의해야 합니다.

4. 고객이 계약을 변경할 권리
예약 변경을 원할 때는 당사로 연락해 주십시오. 변경 가능한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체험 가격이나 체험 날짜 변경 등, 고객이 요청한 변경 결과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가능한 한 고객에게 알리고 고객에게 진행 여부에 대한 확인을 부탁할 것입니다. 계약을 변경할 수 없거나 고객이 변경 결과를 수락할 수 없다면 고객은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제7조 - 고객이 계약을 종료할 권리’ 참조).

5. 당사가 계약을 변경할 권리

5.1 중요하지 않은 예약 변경: 당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고객의 예약 내용이나 체험 내용 자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a) 관련되는 법이나 규정상의 변경 반영
(b) 보안상의 위협이나 안전위생상의 요건에 대처하는 등, 기술적 조정이나 개선 실시
(c) 악천후

6. 체험 제공

6.1 당사는 주문에 명시된 날짜에 체험을 제공합니다.

6.2 당사가 통제할 수 없이 발생한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사건 때문에 체험이 지연되면 당사는 고객에게 가능한 한 빨리 연락해서 그 사실을 알리고, 지연에 따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당사는 위와 같은 조치를 취함으로써 해당 사건으로 발생한 지연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일 개월을 초과하는 상당한 지연이 발생할 위험이 있는 경우에 고객은 당사에 연락하여 계약을 종료하고, 지불이 끝났으나 이행되지 않은 체험에 대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6.3 당사의 체험 연기에 대한 고객의 권리: 문제가 급박하거나 긴급한 경우가 아닌 한, 당사는 고객에게 체험 연기에 대해 사전에 연락하겠습니다. 당사가 체험을 연기하거나 고객에게 연기 예정이라고 알린 경우, 고객은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일 개월을 초과해서 체험이 연기되면 당사는 고객이 사전에 지불한 체험 요금의 총액을 환불하겠습니다.

6.4 연령 제한: 당사의 체험은 만 21세 이상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7. 고객이 계약을 종료할 권리

7.1 고객은 원할 때 당사와의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계약을 종료할 때의 권리는 계약에 잘못된 점이 있는지, 당사가 계약을 어떻게 이행했는지, 고객이 계약을 언제 종료하기로 했는지에 따라 정해집니다:

(a) 당사가 했거나 당사가 고객에게 하겠다고 말한 것 때문에 계약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제7.2조를 참조하십시오;
(b) 고객 변심으로 인한 계약 종료는 제7.3조를 참조하십시오;  
(c) 그 밖의 경우(즉, 당사에 잘못이 없고 취소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제7.4조를 참조하십시오.

7.2 당사가 했거나 당사가 고객에게 하겠다고 말한 것 때문에 계약을 종료하는 경우: 아래 (a)~(e)에 명시된 이유로 계약을 종료하는 경우, 계약은 즉시 종료되고 당사는 제공하지 않은 체험 비용 전액과 고객에게 보상받을 권리가 있는 비용을 환불합니다. 해당하는 종료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a) 당사가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예약 내용이나 조건 변경 예정을 통보했을 때;
(b) 당사가 고객이 주문한 체험의 가격이나 설명에 잘못된 점이 있다고 알렸고, 고객이 해당 체험의 진행을 더는 원하지 않을 때;
(c)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건으로 인해 체험에 일 개월을 초과하는 상당한 지연이 발생할 리스크가 있을 때; 
(d) 당사가 기술적인 이유로 체험을 일 개월 초과하여 연기했거나 연기할 예정이라고 알렸을 때
(e) 당사의 잘못으로 고객에게 계약을 종료할 법적 권리가 있을 때. 

7.3 계약 취소 기간: 고객은 확인 이메일이 발송된 날로부터 14일(이하 ‘취소 기간’) 내에는 변심으로 인한 계약 종료에 대해서 전액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체험이 완료된 후에는 취소 기간이 남아 있어도 변심으로 인한 계약 종료가 불가능합니다. 당사가 체험을 제공하고 고객이 그 비용을 지불했을 때 계약이 끝납니다.

7.4 당사에 잘못이 없고 취소 기간이 지난 후 계약을 종료하는 경우: 당사에 잘못이 없고 취소 기간이 지난 경우라도(고객의 단순 변심 등), 고객은 체험 개시일까지 30일 이상 남았을 때는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이 지불한 금액에서 체험 가격의 20%를 수수료로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체험 개시일에서 30일 이내에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고객이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대체 날짜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8. 당사와의 계약을 종료하는 방법(고객의 변심 포함)

8.1 계약 종료를 원한다고 당사에 알려 주십시오. 당사와의 계약을 종료하려면 전화(+44 (0)1639 844620) 또는 이메일(TAE.Bookings@triumph.co.uk) 또는 우편(Triumph Adventure Experience, Unit 14 Woodlands Business Park, Ystradgynlais, South Wales, SA9 1JW, United Kingdom)으로 당사에 알려 주십시오. 이름, 집주소, 예약 내역, 가능하면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함께 알려 주십시오. 계약의 부속서 1에 있는 취소 양식을 사용할 수도 있으나 필수는 아닙니다.

8.2 환불 방법: 온라인 예약의 경우, 당사는 고객이 지불한 금액을 Eventbrite을 통해 환불합니다. 당사에 직접 전화 예약한 경우에는 고객이 결제한 수단으로 환불합니다.

8.3 환불 시기: 환불은 가능한 빨리 처리합니다. 취소 기간 내에 계약 변경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계약 종료 의사를 당사에 전달한 후 14일 이내에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9. 당사가 계약을 종료할 권리

9.1 고객이 계약을 위반하면 당사는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지불 기일까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 당사가 연체 사실을 고객에게 알린 후 7일 이내에 비용이 지불되지 않으면, 당사는 고객에게 서신을 보내 언제라도 체험에 대한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9.2 당사는 체험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연락해서 체험 중지 예정을 알릴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이유로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예: 악천후)를 제외하고, 가능한 체험 중지 최소 7일 전까지 고객에게 이를 알립니다. 당사는 고객이 사전에 지불한 체험 비용을 전액 환불합니다.

 

10. 체험 관련 문제에 대하여

10.1 체험이나 그 밖의 사항에 질문, 문제, 불만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한 한 빨리 연락해 주십시오. 전화(+44 (0)1639 844620) 또는 이메일(TAE.Bookings@triumph.co.uk) 또는 우편(Triumph Adventure Experience, Unit 14 Woodlands Business Park, Ystradgynlais, South Wales, SA9 1JW, United Kingdom)으로 당사에 연락해 주십시오. 당사는 고객의 불만 사항이나 문제를 효율적으로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0.2 고객의 법적 권리 요약: 당사에는 이 계약에 따라 체험을 제공할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체험과 관련한 고객의 주요 법적 권리에 대해서는 아래 박스를 참조하십시오. 이 계약의 어떤 조항도 고객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고객의 주요 법적 권리 요약
다음은 고객의 주요 법적 권리를 요약한 것입니다. 이들 권리는 특정한 예외의 적용을 받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시민상담소(Citizens Advice) 웹사이트(www.adviceguide.org.uk)를 방문하시거나 전화(03454 04 05 06)로 문의하십시오.
소비자권리법 2015(Consumer Rights Act 2015)에 따라 고객은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가집니다:

a) 합리적인 주의와 기술을 가지고 체험이 실시되지 않았다면, 고객은 체험을 다시 하거나 수정하도록 당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수정하지 못하면 일부 비용을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b) 고객이 가격에 사전 동의하지 않은 한, 고객에게 요구되는 지불 금액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c) 고객이 시간에 사전 동의하지 않은 한, 체험은 합리적인 시간 내에 실시돼야 합니다.

법률, 소비자 계약, SI 2013/3134 규정에 따라, 고객과 당사 사이에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이 체결되기 전에 당사는 고객에게 특정한 주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정보를 명료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일부 정보는 맥락상 명백한 것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사의 불만 처리 정책에 대한 정보 등, 일부 정보는 이 계약에도 명시돼 있습니다.

또 소비자 계약은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상품 대부분에 대해서 고객에게 14일 이내에 마음을 바꾸고 환불받을 법적 권리가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들 권리는 이 계약에 더 자세히 설명돼 있습니다.

11. 가격과 결제

11.1 체험 가격 확인: 체험 가격(VAT 포함)은 고객이 온라인 주문할 때 주문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예외적으로 당사에 직접 전화 예약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예약하기 전에 당사에서 고객에게 체험 가격을 알립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정확한 체험 가격을 알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주의를 기울입니다. 당사가 고객의 주문 상품 가격에서 오류를 발견했을 때의 대처는 제11.2조를 참조하십시오.

11.2 가격을 잘못 표시했을 때: 당사가 합리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음에도, 당사가 판매하는 일부 체험의 가격이 잘못 표시될 가능성은 언제나 있습니다. 보통 당사는 고객의 주문을 수락하기 전에 가격을 확인합니다. 고객이 주문한 날짜의 올바른 체험 가격이 주문한 날짜에 명시된 가격보다 낮으면, 당사는 낮은 가격을 청구합니다. 고객이 주문한 날짜의 올바른 체험 가격이 명시된 가격보다 높으면, 당사는 주문을 수락하기 전에 고객에게 연락하여 고객의 지시를 기다립니다. 

11.3 결제 시점 및 결제 방법: 온라인 예약 시에는 결제가 Eventbrite를 통해 처리되므로 체험 예약과 결제를 위해 Eventbrite 웹사이트로 연결됩니다. Eventbrite는 안전한 티켓팅&등록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Eventbrite의 시큐리티 정책과 프로세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eventbrite.com/security/를 참조하십시오. 예외적으로 당사에 직접 전화 예약하는 경우에는 Visa, Visa Credit, Mastercard, American Express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12. 고객의 손실 및 손해에 대한 당사의 책임

12.1 당사는 예측 가능한 손실 및 손해가 당사로 인해 일어났을 경우 고객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가 이 계약을 위반하거나 합리적인 주의와 기술을 기울이지 않으면 발생하리라 예측되는 손실 및 손해에 대해서, 당사는 고객에게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예측할 수 없는 손실 및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측 가능한 손실 및 손해는 그것이 발생하리라는 사실이 명백하거나 계약이 체결될 때 고객과 당사 모두 발생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알 때를 말합니다. 당사는 계약이 체결될 때 고객과 당사가 예측할 수 없었던 손실 및 손해와, 당사의 이 계약 위반으로 발생한 손실 및 손해가 아닌 손실 및 손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2 법에서 허용하지 않으면 당사는 고객에 대한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고객에 대한 책임에는 당사나 당사의 종업원, 대리인, 하청인의 과실로 인한 사망이나 상해 또는 사기나 고의적인 허위표시 또는 제10.2조에 명시된 체험과 관련한 고객의 법적 권리 침해에 대한 책임이 포함됩니다.

12.3 당사는 사업상 손실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개인적인 오락 목적으로만 체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이익 상실, 사업 손실, 사업 중단, 사업 기회 상실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고객의 개인정보 이용 방법

13.1 고객의 개인정보 이용 방법: 당사는, 당사 프라이버시 정책의 규정에 따라서만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당사 프라이버시 정책은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14. 리스크 인정 

14.1 이 계약 조건을 수락함으로써 고객은 다음을 인정합니다: 

(a) 모터스포츠는 부상이나 사망을 수반할 가능성이 있는 위험한 활동입니다. 당사가 합리적인 주의를 모두 기울이고 있음에도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 활동의 성격과 그에 수반되는 위험을 인지하고 본인의 책임하에 체험에 참가합니다;
(b) 고객은 체험 중에 일어날 수 있는 위험을 완화할 책임이 있습니다. 즉, 고객은 필요한 안전 장비와 복장을 빠짐없이 항상 착용해야 합니다; 
(c) 고객은 체험 전 및 체험 당일에 당사의 안전 지침과 지시를 모두 따라야 합니다;
(d) 고객은 건강한 상태여야 하고, 운전 시험에 필요한 기준 시력 이상이야 합니다. 고객은 모터사이클의 정상적인 통제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거나, 고객이 체험 또는 그 밖의 모터스포츠 활동에 참가하거나 라이딩할 때 안전을 방해할 수 있는 질병 또는 장애가 없어야 합니다; 
(e) 고객은 모터사이클을 타거나 더는 타지 않겠다는 결정 또는 고객이 장비나 복장을 소지하거나 관리하고 있는 동안 언제라도 그것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겠다는 결정을 전적으로 본인의 책임하에 판단해야 합니다; 
(f) 모터사이클, 장비, 복장의 만족스러움 여부와 관련해서, 고객이 모터사이클을 타거나 장비 또는 복장을 사용하는 도중 또는 이전에 불만족을 느낀다면, 고객은 모터사이클 라이딩이나 장비 또는 복장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g) 당사는 고객의 행동이 다른 고객들에게 위협적이거나 해가 된다고 판단하면, 고객을 그곳에서 내보낼 권리가 있습니다. 

14.2 고객은 체험 예약 및 참가의 조건으로서 체험 참가 전에 참가자 권리 포기 각서에 서명해야 합니다. 

15. 기타 중요 조항

15.1 당사는 이 계약을 타인에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 계약에 따른 권리와 의무를 다른 조직으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15.2 고객이 타인에게 권리를 이전하려면 당사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은 이 계약에 따른 권리와 의무를 타인에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15.3 이 계약에 따른 권리는 오직 계약 당사자에게만 있습니다. 이 계약은 고객과 당사 사이에 체결됩니다. 그 밖의 누구에게도 이 계약 이행을 요구할 권리가 없습니다. 

15.4 법원이 이 계약 일부를 법적 무효라고 판단해도, 계약의 나머지 부분은 계속 유효합니다. 이 계약의 각 조항은 개별적으로 효력을 가집니다. 법원 또는 관련 당국에서 특정한 조항이 법적 무효라고 판단해도, 나머지 조항은 온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15.5 계약 이행이 지연되더라도 당사는 추후에 이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고객에게 즉시 이 계약을 이행할 것을 요구하지 않거나 고객의 계약 위반에 대한 당사의 조치가 지연된다고 해서, 고객이 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아도 된다거나 추후에 당사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없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15.6 이 계약에 적용되는 법률과 법적 절차를 제기할 수 있는 장소: 이 계약은 영국법에 준거하며, 이 계약과 관련된 법적 절차는 영국 법원에서 제기할 수 있습니다.

15.7 대안적인 분쟁해결: 대안적인 분쟁해결은 법원에 가지 않고 독립성을 갖춘 주체가 분쟁의 사실관계를 고려해 해결을 모색하는 절차입니다. 당사의 불만 처리나 문제 처리가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에 고객은 온라인 분쟁해결 플랫폼을 통해 당사와의 분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Your Europe’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webgate.ec.europa.eu/odr

15.8 보험: 체험 참가 시에 고객은 당사나 제3자의 과실 발생에 대비해 체험 중의 온로드 라이딩과 오프로드 라이딩에 대한 보험에 가입됩니다. 그러나 당사는 고객에게 개인상해보험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상해보험은 필요에 따라 체험 참가 전에 고객이 직접 가입해 주십시오. 표준보험계약으로는 당사 체험과 관련된 보상을 받을 수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당사의 보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당사로 문의해 주십시오.

15.9 사진 및 영상 촬영: 고객 또는 고객과 동반한 사람은 개인 사용 목적에 한해 사진이나 영상(이하, 총칭해서 ‘이미지’)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상업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이미지 사용에 대한 책임에 동의합니다. 이미지에 당사와 관련된 사고 장면이 포함된 경우, 고객은 당사에 해당 이미지를 제공하고 YouTube와 Facebook을 포함한 각종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해당 이미지를 게시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당사는 전문 사진가/영상제작자를 고용해서 고객의 체험이 진행되는 동안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고, 그러한 이미지를 상업적인 목적(예: 체험 프로모션)을 위해 내외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당사가 전문 사진가/영상제작자에 의해 촬영된 이미지를 상기에 명시한 대로 사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고객은 전문 사진가/영상제작자가 촬영한 모든 이미지에 현재 또는 향후 어떠한 권리(저작권, 소유권 등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음)도 없음을 인정합니다. 고객은 당사에 연락해서(TAE.Bookings@triumph.co.uk) 언제든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15.10 의류 대여: 고객이 체험에 필요한 의류를 당사에서 대여하는 경우, 고객은 고의적인 의류 손상에 대해서 지불 보상하기로 동의합니다. 우발적인 의복 손상은 고객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고객은 개인적으로 준비한 복장이 체험 당일의 검사에서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면,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당사에서 적합한 복장을 대여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사의 재량으로 체험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사가 준수해야 하는 안전위생상의 요건입니다. 의류 대여 요금은 체험 당일 현장에서 체험 참가 전에 지불합니다. 고객이 개인적으로 복장을 준비는 경우에는 최소한 모터사이클용 헬멧, 장갑, 오프로드 어드벤처용 부츠/발목 지지대가 있는 장거리 레이스용 부츠, 적절한 보호 기능이 있는 복장을 갖춰야 합니다. 당사는 모터사이클 헬멧 대여는 하지 않습니다. British Standard BS 6658:1985, BSI Kite-mark, UNECE Regulation 22.05를 참조해서 기준에 부합하는 헬멧을 고객이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

 


부속서 1 - 취소 양식

(이 양식은 계약 철회를 원할 때만 작성해서 보내 주십시오.)

TRIUMPH MOTORCYCLES LIMITED 앞으로 전화(+44 (0)1639 844620) 또는 이메일(TAE.Bookings@triumph.co.uk) 발송

 

나/우리 [*] 는, 나/우리 [*] 의 트라이엄프 어드벤처 익스피리언스(Triumph Adventure Experience) 구매 계약을 취소하고자 이에 통지합니다.

주문일 [*] /수령일 [*]

고객(들)의 이름,

고객(들)의 주소,

고객(들)의 서명(취소 양식을 종이로 보낼 때만),

날짜

 

[*]  해당 항목 외에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