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REET TRIPLE

THE 765CC TRIPLE ENGINE

명성이 자자한 데이토나의 레이스 혈통 엔진에서 개발된 신형 765cc 스피드 트리플 엔진은 마력과 토크를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80개 이상의 새로운 부품을 포함하여 보어와 스트로크가 더 커졌고, 새로운 크랭크와 피스톤 그리고 니카실 코팅 처리된 알루미늄 배럴 등을 적용함으로써 엔진의 중속 영역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뤄냈습니다. 

STREET TRIPLE S – REDEFINED POWER AND TORQUE

스트리트 트리플 S는 이전 세대보다 엔진 회전 한계를 높여 더 강력한 퍼포먼스를 확보하는 한편, 엔진의 중속 영역을 더욱 강화하였습니다. 스트리트 트리플 S는 최고 마력을 더 끌어올려 회전수 11,250rpm에서 최고 113마력을 내는 한편, 최대 토크는 회전수 9,100rpm에서 최대 73Nm를 발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TREET TRIPLE RS – THE HIGHEST POWER STREET EVER

스트리트 트리플 RS은 전 스트리트 트리플 라인업 중 가장 높은 마력을 발휘하는 엔진을 통해 궁극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스트리트 모터사이클로 완성되었습니다. 엔진의 최고 마력은 회전수 11,700rpm에서 최고 123마력을 내고 최대 토크는 회전수 10,800rpm에서 최대 77Nm를 발휘합니다. 

NEW SLIP-AND-ASSIST CLUTCH

스트리트 트리플 R과 RS는 각각 새롭게 개발된 슬립&어시스트 클러치 시스템을 채용하여 훨씬 가벼운 동작으로 클러치 레버를 당기는 수고 없이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기어 변속 시의 충격으로 리어 휠이 튀거나 털리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라이더로 하여금 이전보다 훨씬 모터사이클을 편안하게 콘트롤 할 수 있게 합니다.

Triumph Street Triple Engine

EXHAUST SYSTEM FOR BETTER PERFORMANCE AND SOUND

스트리트 트리플의 새로운 배기 시스템은 새로운 세대의 스트리트 트리플의 퍼포먼스를 한층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Closeup of Triumph Street Triple Airbox

REVISED AIRBOX

최신형 스트리트 트리플에는 개량된 에어박스를 채용해 가속 시 흡기량을 더욱 키워 트라이엄프의 3기통 엔진 특유의 으르렁거리는 듯한 사운드를 한층 깊고 풍부하게 합니다. 배기 시스템은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개선하여 시각적 효과를 최소화했으며, 이를 통해 모터사이클의 경량화를 이뤄냈습니다. 

Silencer on 2017 Triumph Street Triple RS

NEW SILENCER FINISHES

사일렌서는 각각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S 버전의 경우 특유의 올라운드 플레이어다운 스타일에 맞춰 디자인되었고, R과 RS 모델의 경우 엔드 캡과 히트 실드의 디자인을 통해 한층 스포티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디자인을 연출합니다. 

Street Triple

REQUEST A TEST R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