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IS CHANGES EVERYTHING

트라이엄프가 만든 가장 폭발적이고 짜릿한. 민첩하고 직관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스트리트 모터사이클
Price from ₩ 18,500,000
스트리트는 결코 이전으로 되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스트리트 트리플 시리즈는 의심의 여지없이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 라인업 중 가장 흥미롭고 역동적이며, 민첩하고 직관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S, R, RS로 총 세가지 트림을 갖고 있는 스트리트 트리플은 매일 매일의 라이딩 또는 레이스 트랙에서의 주행 모두를 원하는 라이더들에게 가장 완벽한 모델입니다. 각각의 모델에는 고유한 맞춤형 출력과 성능, 기술 사양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숫자로 본 스트리트 트리플 RS
스트리트 트리플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엔진으로 이전 세대보다 16%가 더 높은 출력을 제공합니다.
흥미진진한 765cc 트리플 엔진은 이전보다 더 강력한 성능과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레인, 로드, 스포츠, 라이더 설정 및 트랙 모드를 제공합니다.
라인업 최상위 스펙을 지닌 RS는 이전 세대보다 13% 더 높아진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스트리트 트리플 RS의 주요 기능
풀 컬러 TFT 계기반
각도 조절이 가능한 풀 컬러 5인치 TFT 계기반은 총 세가지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라이딩 모드와 연계된 계기 정보 레이아웃을 다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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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버튼 및 5개 방향으로 조작되는 조이스틱
RS 모델에는 인체공학적으로 최적화된 스위치 버튼 및 5개 방향으로 조작되는 조이스틱을 적용하여 정차시나 라이딩 중에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FIVE RIDING MODES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스로틀 응답성 및 ABS, 트랙션 콘트롤의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트 트리플 RS는 로드, 레인, 스포츠, 트랙 및 라이더 모드 등 총 다섯 종류의 라이딩 모드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사양을 제공합니다.

ABS AND SWITCHABLE TRACTION CONTROL
모든 모델에 적용된 ABS와 트랙션 콘트롤(전 모델에서 해제 선택 가능)은 엔진 마력과 토크 모두를 제어하여, 라이더의 안전은 물론 새로운 수준의 콘트롤성을 제공합니다.

QUICKSHIFTER
새로운 RS 모델에는 퀵시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퀵시프터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클러치를 사용해 기어를 올릴 때보다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도 2.5배 이상 빠르게 기어를 변속할 수 있습니다.(S, R 모델에서 액세서리 옵션 선택 가능.)

RIDE-BY-WIRE
보다 개선된 스로틀의 온/오프 전환을 통해, 선명하고 정확하며 정밀한 스로틀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ABS 및 트랙션 콘트롤 세팅과 결합된 각각의 스로틀 맵을 최대 다섯 종류의 라이딩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ON-BOARD COMPUTER
속도계나 엔진 회전 한계를 표시하는 레브 카운터, 연료 게이지, 적산계 및 트립 미터(전 모델)와 같은 주요 정보를 포함해 R과 RS 모델에는 라이딩 모드 및 기어 포지션, 연비 정보나 잔여 주행 가능 거리 등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며, RS 모델에는 랩 타이머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DRL HEADLIGHT
R과 RS 모델에는 눈길을 사로잡는 LED 데이타임 러닝 라이트*(DRL)가 장착되어 적은 에너지 소모량으로 피시인성을 높이고 장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내구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DRL은 일부 지역에서는 법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HIGH SPECIFICATION SUSPENSION
새로운 스트리트 트리플 라인업은 고성능 쇼와(Showa) 프론트 서스펜션이 모든 모델에 적용되어 있으며 각각의 모델에 맞게 개발되고 세팅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스트리트 트리플 RS 모델의 경우, 올린즈(Öhlins)의 STX40 모노 쇽 리어 서스펜션 유닛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HIGH SPECIFICATION WHEELS AND TYRES
가장 높은 성능을 갖고 있는 스트리트 트리플 RS에는 피렐리(Pirelli)의 최상위급 타이어 디아블로 슈퍼코르사 SP 타이어가 장착되어 온로드나 트랙 주행에서 더 높은 수준의 스포츠 주행성을 제공합니다.
THE STREET TRIPLE FAMILY
최신 스트리트 트리플 라인업 비교
STREET TRIPLE S
주요 사양
- 신형 765cc 엔진
- 11,250rpm에서 최고 113마력
- 9,100rpm에서 최대 73Nm 토크
- 쇼와(Showa) 프론트 및 프리로드 조정 가능한 리어 서스펜션 유닛
- 해제 가능한 ABS 및 트랙션 콘트롤
- 신형 ‘걸윙’ 스윙암
- 로드 및 레인으로 선택 가능한 라이딩 모드
- LED 포지션 라이트 및 벌브 헤드라이트
- 연료 게이지 및 적산계, 트립 미터 등이 포함된 온보드 컴퓨터를 적용시킨 LCD 계기반
- 새로운 차체 디자인
- 스포티한 2인승 시트 디자인
- 블랙 파우더 코팅 처리된 메인 프레임 침 서브 프레임과 스윙암
STREET TRIPLE R
스트리트 트리플 S에서 추가된 사양
- 12,000rpm에서 최고 118마력
- 9,400rpm에서 최대 77Nm의 최대 토크
- 브렘보(Brembo)의 M4.32 모노블럭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와 레디얼 마스터 실린더 적용
- 어시스트 및 슬립 클러치
- 쇼와(Showa) 좌우측 기능 분리형 풀 어저스터블 프론트 서스펜션
- 풀 어저스터블 쇼와 리어 서스펜션 유닛
- 해제 가능한 ABS 및 트랙션 콘트롤
- 5인치 풀 컬러 TFT 계기반
- 4개의 라이딩 모드 (로드, 레인, 스포츠 그리고 라이더)
- 여행 시간 및 평균 속도, 평균 연비, 순간 연비, 잔여 주행 가능 거리 및 두 개의 트립 미터 및 주변 온도 기능 등을 갖춘 고성능 온보드 컴퓨터 채용
- 새롭게 채용된 스위치버튼 및 5개 방향으로 조작 가능한 조이스틱
- DRL 헤드라이트
- 자동 해제 방향 표시등
- 스피드 트리플에서 계승된 통합형 에어 인테이크 및 스포티한 바디 컬러 스크린
- 프리미엄급 시트 표면 및 스티칭
- 레드 리어 서브 프레임 및 휠 핀 스트라이프와 디테일
- 낮은 승차고(LRH) 모델 선택 가능.
STREET TRIPLE RS
스트리트 트리플 R에서 추가된 사양
- 11,700rpm에서 최고 123 마력
- 10,800rpm에서 최대 77Nm 토크
- 브렘보(Brembo) M50 모노블럭 프론트 브레이크 캘리퍼
- 조절식 브렘보(Brembo) MCS 레버 침 레디얼 마스터 실린더
- 쇼와(Showa)의 풀 어저스터블 ‘빅 피스톤’ 포크가 적용된 프론트 서스펜션
- 올린즈(Öhlins)의 풀 어저스터블 STX40를 적용한 리어 서스펜션
- 퀵시프터
- 랩 타이머
- 다섯 종류의 라이딩 모드: 로드, 레인, 라이더, 스포츠 및 트랙
- 맷 실버 컬러의 리어 서브 프레임
- 컬러 조합을 맞춘 언더 카울 및 동승자 시트 카울(동승자 시트도 제공)
- 더 낮게 배치된 체인 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