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시
이 차체(섀시)는 혹독한 랠리 스테이지의 가혹한 조건을 견뎌낼 수 있는 강성과 유연성을 이상적으로 조화시키면서도, 승리를 향한 레이스에서 라이더가 필요한 피드백과 자신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New Tiger 900에는 온로드든 오프로드든 각 모델의 성향에 맞춰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개발된 전용 서스펜션이 적용되었습니다.
TIGER 900 GT PRO
GT Pro에는 맞춤형 마르조끼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으며, 전자식 조절 리어 서스펜션 유닛을 통해 폭넓은 세팅이 가능합니다. 버튼 하나만으로 단독 주행, 동승자 탑승, 풀 로드 투어링 상황에 맞춰 프리로드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 어떤 어드벤처에도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TIGER 900 RALLY PRO
Rally Pro에는 전면 240mm, 후면 230mm의 넉넉한 트래블을 가진 풀 어드저스터블 쇼와(Showa) 서스펜션이 탑재되었습니다. 이 고품질 프로그레시브 서스펜션 세팅은 거친 오프로드 충격을 흡수하고, 강한 착지나 스텝다운도 여유롭게 소화합니다. 동시에 스트로크 상단에서는 유연함을 유지해 아스팔트의 작은 요철까지 매끄럽게 다듬어 주어, 라이더에게 탁월한 편안함과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모든 New Tiger 900 모델에는 브렘보 스타일마 브레이크 캘리퍼가 기본 장착됩니다. 동급 최고 수준의 브레이크로, 막강한 제동력과 더불어 정교한 레버 감각을 제공해 강력한 제동 상황에서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컨트롤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라이딩 목표가 바하 아라곤, 1000 두나스 레이드, 바셀라 엔듀로 같은 세계적 대회 우승은 아닐지라도, 이반 세르반테스(Iván Cervantes)가 이러한 권위 있는 레이스에서 거둔 승리의 결과는 New Tiger 900 전반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탁월한 기동성, 직관적이면서도 편안한 라이딩 포지션(앉은 자세와 스탠딩 모두), 뛰어난 저속 밸런스와 고속 안정성까지—이 모든 것은 미들급 어드벤처 모터사이클의 기준을 다시 세운 최신 New Tiger 900의 특징입니다.
NEW TIGER 900 시리즈
어떤 모델을 선택하시겠습니까?